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싸이코패스 테스트하기

아래에 싸이코패스 테스트는 일부만 측정할 수 있는 테스트이며, 참고 정도만 할 수 있다고 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싸이코패스란 일반적인 사람보다 감정적인 부분이 결여되어, 고통이나 감정에 공감하는 능력이 떨어지고, 그로 인해서 본인의 행동이나 타인과의 상황에 대해서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는 사람을 지칭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1. IDRlabs.com 싸이코패스 테스트

 

총 27개의 질문에 5가지 항목으로 답하여, 싸이코패스에 대한 결과를 얻는 테스트입니다. 여러 국가의 언어로 지원되는 싸이코패스 테스트이며, 당연히 한국어도 지원하기 때문에 테스트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이외에도 여러가지 테스트들이 존재하니,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 IDRlabs.com 싸이코패스 테스트로 이동 !

 

2. VonVon 싸이코패스 테스트

 

섬뜩한 그림과 함께 6개의 질문에 답하는 방식의 테스트입니다. 직접적인 질문보다 간접적인 질문이 많은 테스트이며, 질문 자체가 적기 때문에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VonVon 싸이코패트 테스트로 이동 !

 

3. Simritest.com 싸이코패스 테스트

 

 

총 25개의 질문에 3가지 항목으로 답하여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진행하는 테스트 사이트입니다. 조금 뻔한 항목이 많아서 재미면에서는 위의 테스트들보다 떨어지긴 하지만, 정확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Simritest.com 싸이코패스 테스트로 이동 !

 

위에서 언급했듯이, 본 테스트들은 싸이코패스 성향을 참고할 수 있는 정보이며, 100% 신뢰하기엔 어려움이 있으니 재미로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 키보드 위 고양이 ' 인기 포스팅

 

여러가지 재밌는 성격 테스트 모음.zip

자신의 성격을 알고 있는데도 성격 테스트는 언제나 재밌죠. 특히 요즘에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등 SNS에서도 한창 유행하고 있는 듯 합니다. 예전의 성격 테스트와 다르게 요즘의 성격 테스트

noorealslow.tistory.com

■ 성격 테스트 모음.zip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광고 속 그 게임이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광고만 보고선 게임의 장르를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noorealslow.tistory.com

■ 히어로 워즈 플레이하기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은 댄스 댄스 레볼루션 (DDR), 파라파 더 래퍼, 혹은 펌프 (Pump)와 비슷한 리듬 게임으로, 올라오는 방향키들을 박자에 맞춰 상대

noorealslow.tistory.com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