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자신의 성격을 알고 있는데도 성격 테스트는 언제나 재밌죠. 특히 요즘에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등 SNS에서도 한창 유행하고 있는 듯 합니다.

 

예전의 성격 테스트와 다르게 요즘의 성격 테스트는 조금 더 구체적이고, 다양하게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한 번쯤은 재미삼아 해보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요즘 인기있는 몇 가지 성격 테스트들을 모아서 정리해봤습니다.

1. MBTI 성격 테스트

 

 

요즘 MBTI 성격 테스트를 안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고, 다양한 유명 인사들을 비롯해 히어로까지 같은 성향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테스트는 약 12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 MBTI 성격 테스트로 이동!

2. 꽃 성격 테스트

 

 

13 문항의 간단한 성격 테스트로, 결과를 여러 꽃으로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최근에 SNS에서 많이 보이던 성격 테스트네요. LU42라는 셀렉트샵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 꽃 성격 테스트로 이동!

3. 스낵 성격 테스트

성격 테스트

 

 

12 문항의 간단한 성격 테스트이며, 다양하지만 익숙한 제품들로 결과를 내줍니다. SPTI라고 하는데, MBTI에서 스낵팟을 줄여 SPTI라고 불리고 있네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음료인 레드불이 나왔네요!

 

■ SPTI 성격 테스트로 이동!

4. 에고그램

 

 

에고그램 성격 테스트는 50 문항의 간단한 성격 테스트로 번역이 완벽한 것은 아니지만, 적당히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다른 성격 테스트들보다 문항이 적어 빠르게 결과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에고그램 성격 테스트로 이동!

 

5. mgram 초정밀 성격 테스트

 

 

mgram 초정밀 성격 테스트는 문항이 정말 많습니다. 105 문항을 갖고 있지만 그만큼 정밀하게 테스트를 해주는 듯 합니다. 특이하게도 결과가 직접 적은 이메일로 발송되는데, 내 안의 8가지 성격 검사라는 부제를 갖고 있는 만큼 꼼꼼히 테스트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결과를 더 자세히 보려면 결제를 해야하는데, 결제하지 않아도 꽤나 상세한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mgram 초정밀 성격 테스트로 이동!

 

소개한 것들 말고도 사람인 적성검사나 다양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것들도 많이 있으니, 몇몇 성격 테스트를 제외하면, 간단하므로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 키보드 위 고양이 ' 인기 포스팅

 

싸이코패스 테스트하기

싸이코패스 테스트하기 아래에 싸이코패스 테스트는 일부만 측정할 수 있는 테스트이며, 참고 정도만 할 수 있다고 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싸이코패스란 일반적인 사

noorealslow.tistory.com

■ 싸이코패스 테스트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광고 속 그 게임이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광고만 보고선 게임의 장르를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noorealslow.tistory.com

■ 히어로 워즈 플레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은 댄스 댄스 레볼루션 (DDR), 파라파 더 래퍼, 혹은 펌프 (Pump)와 비슷한 리듬 게임으로, 올라오는 방향키들을 박자에 맞춰 상대

noorealslow.tistory.com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