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무거운 게임을 하기엔 귀찮고, 가만히 있자니 심심할때 할만한 지렁이 키우기 게임을 모아봤습니다. 버전이 몇 가지가 있길래, 버전 별로 모아봤습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의 간단한 조작으로 어딘가에 부딪히지 않고, 반짝이들을 먹어 지렁이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버전마다 반짝이, 고기 등 먹을 수 있는 것은 다르지만, 결국 게임 방법은 똑같기 때문에 약간의 스피디함이나 스킨 정도의 차이로 자신이 원하시는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설치도 필요없기 때문에 인터넷만 연결된다면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해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은 물론, 모바일 기기에서도 어플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lither.io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가장 기본이 되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버전은 키보드도 필요없는 오직 마우스로만 플레이하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입니다. 장점으로는 스킨을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입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Slither.io 지렁이 키우기 게임으로 이동!

Wormax.io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조금 더 컨트롤이 요구되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입니다. Q,W,E 키로 각 특수한 능력들을 사용할 수 있는데, 기본 대쉬 능력부터 멈추기, 무적이 되는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쉬를 제외한 능력들은 한 번 사용하게되면, 대기 시간이 있기 때문에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것이 높은 점수를 위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Wormax.io 지렁이 키우기 게임으로 이동!

Wormax.io 2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Wormax.io와 거의 동일한 지렁이 키우기 게임이지만, 약간의 차이점이 존재하는 버전입니다. Q,W,E로 능력을 사용하는 것까지는 똑같지만, 좀비 느낌의 지렁이 키우기 게임으로, 총 3번 부딪혀야 게임 오버가 되는 버전입니다. 부딪힐때마다 장기같은 것들이 먹이로 튀어나오며, 모습이 점점 좀비처럼 변해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좀비 버전이 가장 재밌었습니다.

 

■ Wormax2.io 지렁이 키우기 게임으로 이동!

 

스킨의 경우 주소로 이동되면, 시작하기 화면에서 하단에 버튼이 따로 존재합니다. Slither.io는 좌측 하단에, Wormax 시리즈는 중앙 하단에 스킨 변경 버튼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버전은 위의 3가지인듯 하며, 조금 느낌이 다른 버전도 하나 준비했습니다.

Snake.io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느낌이 조금 다른데, 배경음악도 있고 점수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스킨 종류도 꽤 많습니다. 조작도 키보드나 마우스 둘 중 하나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스피디함이 있고, 맵도 그리 넓지 않아서 금방 금방 잡고 잡아먹히는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이네요.

 

■ Snake.io 지렁이 키우기 게임으로 이동!

 

지렁이 키우기 게임은 똑같은 이름으로 모바일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심심할때 지렁이 키우기 게임 어떠신가요?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