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광고 속 그 게임이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광고만 보고선 게임의 장르를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여러 광고를 보여줍니다.

그런데, 광고가 생각보다 매력적이고, 한 번쯤 플레이해볼까? 하는 생각도 들게 할 때도 있습니다.

 

히어로 워즈는 악마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영웅을 키워 나아가는 게임으로, 해외에서는 꽤나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고 합니다.

 

PC와 모바일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게임 내 현금 결제 시스템은 있지만, 게임 플레이 자체는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히어로 워즈 소개

광고만 보고 퍼즐형 게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직접 플레이해보니 전체적인 것은 영웅을 키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세븐 나이츠'나 'AFK 아레나' 같은 방식의 게임이었습니다.

물론,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뜬금없이 퍼즐 게임부터 시작하게 되는데, 이 때만 해도 광고와 같은 게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첫 퍼즐을 풀어야 본 게임이 시작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세븐 나이츠'나 'AFK 아레나'와 비슷한 방식으로 스테이지를 진행하되, 스테이지마다 별을 모아서 퍼즐형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퍼즐형 게임을 해결하면, 보상으로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 조각과 같은 것을 보상으로 줍니다.

결국은 퍼즐형 게임을 기대하셨다면, 아쉬울 수 있지만 그래도 플레이하다보니, 생각보다 중독성이 있는 게임인 듯 합니다. 그냥 터치하다보면 영웅들이 강해지고, 스킬도 사용하고, 새 영웅도 생기고 하다보니 어느새 첫 번째 맵에서 별 30개를 다 모아버렸네요.

 

히어로 워즈 플레이를 하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히어로 워즈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는 모바일에서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실 수도 있지만, 웹에서 무설치로 간단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PC에서 브라우저를 켜놓고 간간히 즐겨주는 게 상당히 재밌더라구요. 히어로 워즈의 웹 플레이상단의 링크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히어로 워즈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히어로 워즈 관련 링크

 

본 게임은 유튜브나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까지 페이지가 존재하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페이지로 이동해서 정보를 더 얻으실 수 있습니다.

 

■ 히어로 워즈 유튜브

■ 히어로 워즈 인스타그램

■ 히어로 워즈 페이스북

 

초반만 진행해봤는데, 위의 영웅들은 기본적으로 얻을 수 있는 영웅들입니다. 아마 캐쉬를 좀 사용하면,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더 좋은 영웅들을 뽑을 수 있습니다.

꽤나 많은 영웅들이 있고, 영웅들은 장비를 만들거나 장착해서 승급할 수 있습니다. 영웅 강화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퍼즐같은 경우 비중이 크지 않습니다. 한 맵당 3개의 퍼즐 게임이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더 진행하면 더 많아지는 것은 아직 모르겠네요.

또 이런 영웅 성장게임에 빠질 수 없는 아레나까지 존재하네요. 여타 게임과 같이 모험에 좋은 영웅 혹은 아레나에서 좋은 영웅으로 분류가 되어있는 듯 합니다.

 

처음에는 퍼즐형이라고만 생각했다가 전혀 다른 게임이라서 당황했지만, 뭔가 의식의 흐름이라고 할까 그냥 흘러가는대로 플레이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퍼즐 게임으로만 기대한다면, 크게 실망하실 수 있으므로, 웹 버전으로 먼저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키보드 위 고양이 ' 인기 포스팅

 

전희특공대 게임 즉시 플레이하기!

전희 특공대 게임 즉시 플레이하기! 무설치 웹 게임의 퀄리티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전희 특공대의 인기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 이유는 복잡하지 않은 게임의 진행과 수집 욕구를

noorealslow.tistory.com

■ 전희특공대 플레이하기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그냥 인터넷에 접속해서 설치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이메일만으로도 모든 가입이 완료되는 완벽한 접근성. 이래도 간편한 웹 게임을 안하시겠습니까? 최대한 간단하게 짬나는 시간마다 즐

noorealslow.tistory.com

■ 심심할 때 간단한 무설치 웹 게임 모음

 

2022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및 신청 방법 총정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확인하세요 2022년 근로장려금이 개편되고 기존보다 더 많은 분들께서 근로장려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부모님이 소유한 집에 거주하더라도 소득 요건만 맞는

noorealslow.tistory.com

■ 2022 근로장려금 총정리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