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전희 특공대 게임 즉시 플레이하기!

 

무설치 웹 게임의 퀄리티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전희 특공대의 인기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 이유는 복잡하지 않은 게임의 진행과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미소녀 일러스트 등 파고들만한 요소가 많기 때문입니다.

전희특공대 플레이

■ 목 차
1. 전희 특공대란?
2. 전희 특공대 즉시 플레이하기
3. 추천 무설치 웹 게임

1. 전희 특공대란?

수집형 택틱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병사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전희들을 수집해 전력을 높여 여러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입니다.

 

웹에서 즉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클릭만으로도 모든 게임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PC와 모바일 가리지 않아 누구든지 쉽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전희특공대를 플레이하시려면, 아래에서 플레이하세요!

2. 전희 특공대 즉시 플레이하기

전희특공대 즉시 플레이하기!

 

전희 특공대는 무설치 웹 게임이므로, PC에서나 모바일에서 접속만 해서 즉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접속 가능한 인터넷 브라우저를 바탕화면이나 홈 화면, 혹은 북마크 해놓는다면, 여타 모바일 게임들처럼 편리하게 접속이 가능하니, 바로 가기를 만들어 두시기 바랍니다.

 

3. 추천 무설치 웹 게임

 

전희특공대를 개발한 6699팀에서 새로운 게임을 오픈했습니다. 수 많은 미녀를 고용하고, 억만장자가 되는 게임으로 전희특공대와 비슷하지만, 다른 시스템의 게임입니다.

 

플레이하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억만장자 플레이하기

 

전희 특공대는 물론이고, 쿠키클리커, 히어로워즈,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지렁이 무설치 웹 게임을 모아놓은 페이지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재밌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그리고, 게임보이 게임을 웹에서 무설치로 즐길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심심할 때, 가끔 추억을 떠올리며 즐기셔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전희특공대 공식 카페가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카페에 신규 가입 시 다양한 보상들을 주고, 또한 여러 이벤트에 대한 정보들도 얻을 수 있으니, 게임을 플레이하신다면 공식 카페에 가입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것을 추천합니다.

 

' 읽으면 도움이 되는 ' 관련 포스팅

 

신의 탑M 위대한 여정 사전 예약 신청하고 보상받자!

신의 탑M 위대한 여정 사전예약 신청하고 보상받기! 어마어마한 인기의 웹툰, 신의 탑이 모바일 액션 RPG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도 신의 탑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어

noorealslow.tistory.com

■ 신의 탑 M 위대한 여정 사전 예약 진행 중!

 

던파 모바일 사전예약 보상 및 신청 방법

향수를 자극하는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 던전 앤 파이터 M의 사전예약 신청이 현재 진행중입니다. 내년 1분기에는 정식 출시가 될 예정이니, 사전등록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신속하게 사전등록

noorealslow.tistory.com

■ 던파 모바일 사전 예약 진행 중!

 

귀찮지만 게임하고 싶을때 방치형 모바일 게임 10가지

방치형 게임들은 이것 저것 조작할 필요가 없는 터치 몇 번으로 대부분 진행되는 게임들입니다. 켜놓고 게임해도 되고, 꺼놔도 게임이 진행되는 편의성 100% 게임들입니다. 1. AFK 아레나 한 손으

noorealslow.tistory.com

■ 방치형 모바일 게임 10가지 추천!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