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향수를 자극하는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 던전 앤 파이터 M의 사전예약 신청이 현재 진행중입니다. 던파 모바일의 정식 출시 날짜는 3월 24일이므로 그 전에 사전 예약 신청하고 보상까지 받아가세요!

 

던파 모바일 오픈! 지금 당장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 공식 애니메이션 영상

2. 사전등록 보상 안내

사전등록 보상은 정식 출시 후, 지급되며 아래와 같은 보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SD 크리쳐 5종 중 1종을 택해 받으실 수 있고, 최초의 모험가 칭호와 100만 골드, 소속 서버 전 채널의 캐릭터들에게 채팅을 할 수 있는 하트비트 메가폰 10개를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스토어 사전등록을 통해, 부활 코인 10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식 사전 등록과 스토어 사전 등록은 별개이기 때문에 두 군데 모두 사전 등록을 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사전등록 신청하기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의 사전등록을 원하신다면, 사전등록 페이지로 이동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은 12세 버전과 18세 버전으로 나눠져 있는데, 둘 중 한 곳에서만 사전 등록 보상을 수령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속해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전 등록 보상은 누구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서 공식 사전 등록과 스토어 사전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 공식 페이지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키보드 위 고양이 ' 인기 포스팅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그냥 인터넷에 접속해서 설치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이메일만으로도 모든 가입이 완료되는 완벽한 접근성. 이래도 간편한 웹 게임을 안하시겠습니까? 최대한 간단하게 짬나는 시간마다 즐

noorealslow.tistory.com

■ 심심할때 간단한 웹 게임 추천

 

억만장자 6699 플레이하기

전희특공대에 이어서 6699에서 신작인 억만장자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전희특공대와의 공통점이라면, 매력적인 여자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한다는 점이고, 클릭 몇 번에 손쉬운 게임 플레이

noorealslow.tistory.com

■ 억만장자 플레이하기

 

커츠펠 드디어 국내 플레이 가능! 커츠펠 사전예약 진행중!

커츠펠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로 이동 커츠펠은 그랜드 체이스로 유명한 코그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퍼블리싱하는 3인칭 듀얼 액션 배틀 게임입니다. 해외에선 이미 스팀으로 유명한 게임인데,

noorealslow.tistory.com

■ 커츠펠 플레이하기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