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자급제폰 개통하기

최근 자급제폰을 사는 것이 보편화되서, 자급제폰과 알뜰폰 요금제로 스마트폰을 싸게 사는 법이 많이 알려져있는데, 그렇다면 자급제폰 개통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자급제폰와 알뜰폰의 조합은 가격적으로 왜 저렴한 지 확인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급제폰이란?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 목 차
1. 자급제폰 통신사 선택하기
2. 자급제폰 개통방법
3. 자급제폰 + 알뜰폰 요금제 셀프 개통
4. 알뜰폰 요금제 주의할 점

1. 자급제폰 통신사 선택하기

 

자급제폰을 구입했다면, 반드시 통신사에 따로 가입을 해야 비로소 완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급제폰은 약정이 없는 알뜰폰 요금제와 같이 사용하면 매우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긴 하지만, 메이저 통신 3사의 통신사를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이저 통신사인 SK, KT, LG U+를 사용하시거나 SK7 모바일, KTM 모바일,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등 알뜰폰 통신사를 선택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자급제폰 개통방법

 

메이저 통신 3사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 그리고 통신사 대리점에서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칩도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대리점에서 개통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알뜰폰 요금제도 마찬가지로 각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개통이 가능합니다. 대리점에서도 취급하는 듯 하지만, 취급하는 곳과 안하는 곳이 있으니, 직접 통화하는 것이 정확할 것입니다.

 

알뜰폰 통신사마다 사은품과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알뜰폰 요금제 사이트들을 둘러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혜택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자급제폰 유심 등록 방법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급제폰 유심칩 구매하는 방법과 등록 방법

 

3. 자급제폰 + 알뜰폰 요금제 셀프 개통

 

자급제폰을 구입하셨다면, 대부분 셀프 개통을 많이 하는데, 셀프 개통은 제휴처 편의점이나 판매점, 온라인에서 유심칩을 구입해 알뜰폰 요금제 홈페이지에서 유심을 등록해주시면 쉽고 빠르게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의 경우, 8,800원에 구입하실 수 있는데, 각 알뜰폰 통신사마다 미리 등록을 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곳도 존재하므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알뜰폰 요금제라고 3G / LTE 요금제만 있는 것이 아니고, 5G까지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으니 알뜰폰 요금제 가격 비교를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4. 알뜰폰 요금제 주의할 점

기존에 사용하시던 유심이 있다면, 알뜰폰 요금제로 이동 시 유심 교체를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그 후에는 보통 유심은 그대로 기기만 변경하면 되니 유심 기변이 가능하므로 여러 기기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알뜰폰 요금제의 자유로움이 순기능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받았던 결합 할인을 꼭 확인하셔야 하며, 태블릿이나 스마트 워치를 셀룰러용으로 사용하고 계셨다면, 알뜰폰 요금제에서 태블릿과 스마트 워치를 지원하는 지도 확인하시고 이동하셔야 합니다.

 

' 키보드 위 고양이 ' 인기 포스팅

 

연금복권 온라인 구매 방법과 당첨 관련 정보

연금복권 온라인 구매하기! 단 번에 큰 돈을 얻을 수는 없지만, 여유로운 생활자금을 매 달 넉넉한 금액을 보태주는 연금복권 720은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 720의 당첨조회는

noorealslow.tistory.com

■ 연금복권 720+ 온라인 구매 방법

 

중고차 시세 조회 누구나 손쉽게 조회 가능!

중고차 시세 조회 바로가기! 중고차 시세 조회는 중고차를 구매 및 판매하려 한다면, 꼭 한 번 알아봐야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요즘에는 편리한 어플과 시세 조회 페이지가 많아져서 누구나

noorealslow.tistory.com

■ 중고차 시세 조회 안내

 

햇살론 신청 어렵다면 신용대출 쉬운 곳 안내

신용대출 상담받기 햇살론을 이미 받으셨다면, 대출 중 가장 간단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대출은 바로 신용대출입니다. 대부분 첫 대출은 신용대출부터 알아보실만큼 접근성이 좋고, 많은 서

noorealslow.tistory.com

■ 신용대출 쉬운 곳 모음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