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이제 투명 케이스는 그만! 깔끔하고 힙한 아이폰, 갤럭시 케이스 브랜드인 케이스티파이를 소개합니다.

 

케이스티파이는 워낙 청키하고 힙한 케이스들이 많이 있어서, 셀럽들이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입니다. 아이폰 케이스로 유명해졌지만, 갤럭시 S 시리즈부터 갤럭시 플립 등 다양한 케이스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에 대한 내용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방문해서 구경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경은 무료니까요!

1. 케이스티파이 장점 [디자인]

케이스티파이는 보시다시피 투명 케이스가 아닌, 디자인이 마구마구 뿌려진 케이스입니다. 물론, 깔끔하고 심플한 케이스를 원하신다면, 물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힙하고, 하이틴스러운 디자인의 케이스가 많지만, 디자인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깔끔한 케이스들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케이스티파이 장점 [커스텀]

케이스티파이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나만의 커스텀 케이스입니다. 자신만의 커스텀 케이스를 인터넷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으니, 하나뿐인 디자인의 케이스를 갖게되는 셈입니다.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은 기대하긴 어렵지만, 케이스의 종류와 색, 그리고 케이스 뒷면에 문구 등을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드실 수 있으므로 제대로 된 감성을 뽐내실 수 있습니다.

 

3. 케이스티파이 장점 [내구성]

 

디자인 중점의 케이스는 내구도가 약하다? 라는 편견을 깬 케이스티파이의 케이스는 종류마다 다르지만, 내구도가 뛰어난 편입니다.

 

실제로 2~3m에서 떨어뜨려 케이스의 충격 완화 효과에 대한 영상들도 돌아다닐 정도로 케이스의 충격 완화가 잘 되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케이스티파이의 단점도 존재합니다.

4. 케이스티파이 단점 [가격]

가격이 여타 케이스의 비해 매우 비싼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5만원 이상으로 판매되고 있고, 비싼 케이스는 7~8만원까지 올라갑니다.

 

케이스티파이도 이 점은 인지하고 있지만, 디자인과 케이스의 본질을 위해 그 정도는 감안하며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5. 케이스티파이 단점 [두께와 무게]

 

이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케이스티파이의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두껍고 무게가 있는 편입니다.

 

물론, 케이스 종류를 선택할 수가 있어서 얇고, 가벼운 케이스도 선택이 가능하긴 하지만 얇고 가벼운 케이스는 다른 브랜드의 케이스가 훨씬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명 케이스가 질려서 케이스를 고르는 것이라면, 독특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도를 가진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케이스 외에도 카메라 보호 필름, 액정 보호 필름, 에어팟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꼭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 읽으면 도움이 되는 ' 관련 포스팅

 

 

알뜰폰 요금제 가입 방법, 요금제 비교 사이트

최근 기존 통신사보다 가격적으로 훨씬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특히, 자급제폰과 알뜰폰 요금제의 조합은 스마트폰을 약정없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noorealslow.tistory.com

■ 알뜰폰 요금제 가입 방법, 요금제 비교 사이트

 

갤럭시 S22 자급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갤럭시 S22 가격 확인하기 갤럭시 S22의 공식 사전예약이 끝나고, 자급제폰으로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자급제폰의 경우, 무이자 할부와 카드사 할인을 통해 기계값을 할인받고, 알뜰폰 요

noorealslow.tistory.com

■ 갤럭시 S22 자급제폰 저렴하게 구매하자

 

자급제폰 개통방법과 주의할점

자급제폰 개통하기 최근 자급제폰을 사는 것이 보편화되서, 자급제폰과 알뜰폰 요금제로 스마트폰을 싸게 사는 법이 많이 알려져있는데, 그렇다면 자급제폰 개통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확

noorealslow.tistory.com

자급제폰 개통방법과 주의할 점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