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방치형 게임들은 이것 저것 조작할 필요가 없는 터치 몇 번으로 대부분 진행되는 게임들입니다. 켜놓고 게임해도 되고, 꺼놔도 게임이 진행되는 편의성 100% 게임들입니다.

 

1부에 이어 2부도 발행되었으니, 마지막까지 추천받으시고, 2부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귀찮지만 게임이 필요할 때 방치형 모바일 RPG 게임 10가지 2부

1. AFK 아레나

한 손으로 즐기는 클래식 RPG AFK 아레나입니다. 깔끔한 일러스트와 터치만으로도 대부분의 컨텐츠를 진행할 수 있고, 하루 10분만 투자해도 어느정도 육성이 가능해지는 게임입니다. 간단하지만, 상성, 배치 등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행할 수도 있습니다.

2. 게임이 망했다 - 방치 RPG

전설의 신입사원 이동식을 키우는 게임으로, 버그로 망해가는 게임 속 세상을 구하는 수집형 RPG입니다. 도트 그래픽으로 레트로 게임의 느낌을 주는 방치 RPG 게임입니다.

3. 중년기사 김봉식 - 방치형 RPG

쉽고, 빠르고, 오래가는 방치형 RPG 중년기사 김봉식입니다. 스토리가 만화로 나오는 스토리 중심 방치형 RPG로 끝없는 무한 컨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고, 과금을 하지 않아도 하루 30분 정도 투자만으로도 충분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4. TAP Titans 2 : 기적의 히어로 검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추천

70,00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존재하는 탭 타이탄즈2 입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몰입도 높은 방치형 RPG로 양산형 게임이라고 착각하면 오산! 클랜 레이드, 솔로 레이드, 그리고 캐릭터까지 꾸밀 수 있는 컨텐츠가 정말 다양한 게임입니다.

5. 던전돌파! 히어로즈 : 방치형 RPG

몬스터 군단에 잡혀간 여왕을 찾아 떠나는 헌터들의 좌충우돌 모험 이야기, 알아서 성장하고 알아서 행동하는 방치형 무한 던전돌파 액션 판타지 게임입니다. 손가락은 그저 거들 뿐! 캐릭터 디자인도 귀엽고, 시스템도 재밌는 게임입니다.

6. 아이 엠 몬스터 방치형 파괴파티

더 많이 부수면 부술수록 더 커집니다! 몬스터를 진화하여, 새로운 능력을 얻고, 더욱 커지면서 사상 최강의 몬스터가 되어야 합니다. 중간 보스도 있고, 공격력이나 새로운 기술도 배울 수 있습니다.

7. 드루와 던전 -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추천

방치형 게임의 절대강자 AFK 장르와 IDLE 게임의 조화가 이루어진 게임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편리함을 갖춘 게임으로, 자동스킬, 자동사냥, 꺼놔도 강해지는 시스템이 장점입니다. 과금 요소가 많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8. 불마법사 키우기

직접 불을 다루는 마법사가 되어 스태프를 업그레이드하고, 레벨을 올려 다양한 상위 마법들을 배워서 몬스터들을 토벌하는 게임입니다. 직접 플레이하면 더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지만, 플레이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스테이지 진행이 되긴 합니다. 마찬가지로 과금 유도가 적은 게임입니다.

9.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 방치형 게임

오락실에서 많이 봤던 메탈슬러그의 방치형 게임입니다. 추억의 캐릭터들과 타격감을 제대로 연출한 게임입니다. 디자인만 비슷한 게임이 아니라, 게임 자체도 재밌는 편입니다.

10. 오늘도 환생 차원의 기사단 : 방치형 RPG 게임

자동전투는 기본이고 자동으로 골드를 벌어다 줍니다. 3000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갖고 있으며, 10종이 넘는 병사를 강화시키고, 진화시켜서 강해져야 합니다. 자동 전투지만, 게임에 집중한다면 숨겨진 보물상자도 얻을 수 있습니다!

' 키보드 위 고양이 ' 인기 포스팅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그냥 인터넷에 접속해서 설치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이메일만으로도 모든 가입이 완료되는 완벽한 접근성. 이래도 간편한 웹 게임을 안하시겠습니까? 최대한 간단하게 짬나는 시간마다 즐

noorealslow.tistory.com

■ 심심할때 즐기는 웹 게임 6가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은 댄스 댄스 레볼루션 (DDR), 파라파 더 래퍼, 혹은 펌프 (Pump)와 비슷한 리듬 게임으로, 올라오는 방향키들을 박자에 맞춰 상대

noorealslow.tistory.com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 (Hero Wars)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유튜브나 블로그 등 매우 많은 광고를 보고 퍼즐형 게임이 하고 싶었기도 하고, 유튜브 광고 속에서 어이없게 퍼즐

noorealslow.tistory.com

■ 히어로 워즈 플레이하기!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