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이스 6 오픈! 바로 플레이하세요!

 

아시아를 강타한 JRPG 이스(YS)가 이스 6 온라인으로 돌아옵니다. 현재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이고, 사전예약 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보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이스 6 온라인 PV

이스 6 온라인 PV

 

이스 6 온라인은 이스 시리즈 중 큰 인기를 끌었던, 이스 6 나피쉬팀의 상자의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해 제작된 게임으로, 아돌 크리스틴, 오르하, 이샤 등 반가운 등장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돌이 되어 조작하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이스 6의 주인공들과 함께 스토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스를 정말 즐기셨던 분들께서는 양산형 게임이 될까 걱정도 되지만, 스토리와 콘텐츠적인 측면에서는 확실히 충분한 퀄리티를 보여준다고 하니, 사전예약 보상을 위해 사전예약부터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사전예약 보상

 

이스 6 온라인의 사전예약 보상은 심포니 오브 에픽 사전예약 보상과 같이 사전예약 인원 수에 따라 보상이 단계적으로 해제되며, 정식 오픈 후 전 서버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스 6 온라인 사전예약 보상이스 6 온라인 사전예약 보상

기본 화폐인 은화 50만, 강화 재료, 소울 카드, 현금 화폐인 에메라스까지 단계별로 준비되어있으니, 이스 6 온라인을 즐기실 분들이시라면,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3. 사전예약 신청하기

이스 6 온라인 플레이하기

 

이스 6 온라인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출시일인 2022년 1월 20일 전까지 사전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스 6 온라인 게임 소개

이스 6 온라인 공식카페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의 대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 키보드 위 고양이 ' 인기 포스팅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그냥 인터넷에 접속해서 설치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이메일만으로도 모든 가입이 완료되는 완벽한 접근성. 이래도 간편한 웹 게임을 안하시겠습니까? 최대한 간단하게 짬나는 시간마다 즐

noorealslow.tistory.com

■ 심심할 때 간단한 웹 게임 6가지 추천

 

귀찮지만 게임하고 싶을때 방치형 모바일 게임 10가지

방치형 게임들은 이것 저것 조작할 필요가 없는 터치 몇 번으로 대부분 진행되는 게임들입니다. 켜놓고 게임해도 되고, 꺼놔도 게임이 진행되는 편의성 100% 게임들입니다. 1. AFK 아레나 한 손으

noorealslow.tistory.com

■ 방치형 모바일 게임 10가지 추천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광고 속 그 게임이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광고만 보고선 게임의 장르를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noorealslow.tistory.com

■ 히어로 워즈 플레이하기!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