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다시 돌아오는 명작 리듬게임 알투비트가 현재 사전예약 진행중입니다. 그 때 당시의 노래들을 거의 그대로 플레이하실 수 있게 준비중이라고 하고, 사전예약 캐릭터를 생성하면 3가지 보상을 주고 있으니 복귀하실 분들은 얼른 사전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알투비트 사전예약 하는 방법

 

밸로프 알투비트 홈페이지에서 런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색깔 바꾸기밖에 할 수 없지만, 캐릭터명을 미리 선점할 수 있고, 오픈 시 3가지 보상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투비트 사전예약 보상

사전 캐릭터 생성으로 사전예약하게 되면, 한정 코스튬인 '가을의 손님'캐릭터 특수효과 금빛 구름을 얻으실 수 있고, 알코인 10,000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알투비트 출시일

 

알투비트의 오픈 베타일은 11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오픈 베타 후, 유저들의 많은 의견을 수렴해서 그랜드 오픈을 할 예정입니다.

 

오픈 베타는 스팀 플랫폼의 얼리 엑세스같은 느낌으로 받으시면 될 것 같으며, 지속적인 개선과 관리를 통해 최대한 원작과 같은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있던 곡들도 대부분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고, 라이센스 문제만 해결된다면 최대한 원작에 있었던 곡들을 살려준다고 하니 기대해볼만한 부분입니다.

알투비트는 꽤나 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었고, 게임성도 좋았기 때문에 공식 서비스 종료 후에도 싱글 알투비트로 꾸준히 플레이어들을 잡고 있던 게임이었습니다.

 

리듬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혹은 예전에 알투비트를 하셨었다면 기간이 얼마남지 않았으니, 사전예약까지 해서 보상과 함께 게임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