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2021 스팀 할로윈 세일 정보 및 스팀 추천 게임

올해도 어김없이 스팀 할로윈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세일 기간은 10월 28일 ~  11월 1일 까지입니다. 할로윈 관련 공포 게임이나 스릴러 게임 위주로 할인이 시작되고, 세일이 끝나면  11월 24일부터 가을 세일이 시작됩니다.

 

작년 할로윈 세일에 추천했던 게임들도 올해도 어김없이 할인하기 때문에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2020년 스팀 할로윈 세일 정보와 스팀 추천 게임!

올해도 역시 스팀에서 할로윈 세일을 진행하게 됩니다! 10월 29일 ~ 11월 2일 오전 10시까지 할로윈 세일 기간이라고 하네요. 할로윈 세일 기간에는 공포 및 호러 게임이나 할로윈에 관련된 게임들

noorealslow.tistory.com

위 글에서 작년 할인 때 추천했던 스팀 게임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할로윈데이에 대한 재밌는 사실 한 번 보고 가시지 않으실라우~?

 

할로윈데이 유래와 재밌는 사실

할로윈데이 유래와 재밌는 사실 할로윈데이는 10월 31일로, 미국의 큰 축제의 날입니다. 호박 안에 랜턴을 켜놓기도 하고, 아이들이 유령 분장을 해 돌아다니면서 사탕을 받기도 하고, 어른들

noorealslow.tistory.com

할로윈 세일에서는 공포 게임은 물론, 분위기가 어둡거나 게임 내에 해골이나 유령이 등장하면 그냥 할인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추천드리는 게임들은 극히 일부이며, 공포에 걸맞거나 재미가 보장된 게임을 5가지 모아봤습니다.

1. 리틀 나이트메어 1 & 2 - 6,450원 / 21,980원

할로윈 세일이 맞는 공포 어드벤처 게임이며, 맵마다 구성된 퍼즐을 해결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워낙 유명한 게임이고, 할로윈 분위기에 걸맞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 리틀 나이트메어 1 스팀 페이지로 이동

■ 리틀 나이트메어 2 스팀 페이지로 이동

 

2. 파스모포비아 - 12,320원

온라인 협동 공포 게임으로 여러 맵 중 하나를 택해서 귀신을 찾아내는 게임입니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점차 재밌어지는 게임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 파스모포비아 스팀 페이지로 이동

 

3. 소마 - 4,800원

명작이라고 불리고 있는 SF 호러 게임입니다. 게임의 몰입도가 뛰어나고, 갑툭튀로 놀라게하기 보단, 심리적으로 오는 공포가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공식 한글화는 지원하지 않지만, 스토리가 뛰어난 게임이니 한글패치 후,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소마 스팀 페이지로 이동

■ 소마 한글 패치 블로그로 이동

4. 스컬 - 15,370원

해골이 주인공인 이유로 할로윈 세일을 받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로그 라이크 액션게임으로,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들로 강력한 해골을 얻어가며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데드셀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 스컬 스팀 페이지로 이동

 

5. 폴가이즈 - 10,250원

완벽한 캐쥬얼 게임입니다. 다수의 인원 중 여러 미니게임으로 끝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이며, 분위기가 매우 밝고 귀여운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꾸미는 것도 재밌고, 중간 중간 트롤짓을 하며 상대방의 게임을 망치는 것도 재밌는 게임입니다.

 

■ 폴가이즈 스팀 페이지로 이동

 


이 외에도 데스 스트랜딩, 러스트, 위쳐3, 몬스터 헌터 월드, 아크:서바이벌 등 수 많은 게임들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찜 해놓으신 게임들 확인하시고, 꼭 할로윈 세일이 아니어도 얼마 후 굵직한 세일을 많이 하는 가을 세일이 있을 예정이니 지갑을 사수하셔도 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