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심포니 오브 에픽 사전예약 보상 정보

어느새 갑자기 강해지는 RPG 심포니 오브 에픽의 사전예약이 진행중입니다. 10월 14일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므로 갓겜의 냄새가 풍기니 빠르게 사전예약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10월 13일까지이며, 사전예약 보상은 사전예약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보상이 늘어나기 때문에 일단 사전예약부터 하고 시작하시죠!

 

심포니 오브 에픽의 사전예약 보상은 사전예약자 10만명부터 시작되는데, 현재 50만명은 넘은 상태이고, 100만명을 채워야 SSR 영웅 황진이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0만명 달성 시 레어 장비 코인 5개 <달성 완료>
20만명 달성 시 고급 소환 스크롤 3개 <달성 완료>
30만명 달성 시 고급 소환 스크롤 5개 및 레어 장비 코인 5개 <달성 완료>
50만명 달성 시 고급 소환 스크롤 7개 및 3성 영웅 조각 20개 <달성 완료>
80만명 달성 시 고급 소환 스크롤 15개 및 3성 영웅 조각 40개 및
 다이아 300개
 
100만명 달성 시 SSR 영웅 황진이  

심포니 오브 에픽은 여명 대륙의 전쟁이 다시 시작되어 서로 다른 신앙을 가진 영웅들이 등장하는 방치형 RPG + 영웅 수집이 주된 게임으로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웅 수집 욕구를 올려주는 화려한 일러스트와 풀 보이스 더빙으로 게임의 몰입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더빙 부분은 영상에서 일본어라 걱정했는데, 일본어와 한국어 더빙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일본어 하는 이순신을 만날 걱정은 안해도 되겠습니다.

 

 

또한 심포니 오브 에픽의 공식 카페에 누적 가입자가 많을수록 추가 보상이 있으므로, 공식 카페에 가입해서 누적 2만명을 노려봅시다. 카페에서 오늘까지 참여하는 댓글 이벤트로 구글 기프트 카드 만원권도 추첨하고있으니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 심포니 오브 에픽 공식 카페로 이동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