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중고차 실거래 빅데이터 학습 기반으로 국내 유일한 차량별 시세 정보를 제공해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내 차 시세 조회는 물론이고, 중고차 시세 조회까지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필요한 것은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중 한 곳에 아이디만 있다면, 간단하게 내 차 시세 조회와 중고차 시세 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로 내 차 시세 조회하기

내 차 시세 조회하기

 

차량번호를 검색하면, 차량 모델과 연식 등 다양한 정보가 자동으로 기재됩니다. 여기에 주행 거리와 색상을 선택하고, 자동차 등록증의 소유자명을 입력하면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해 실거래 시세가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KB 차차차, 토스, 헤이 딜러 등에서 내 차 시세에 대해 간단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물론, 대략적인 시세가 책정되기 때문에, 실거래가와는 상이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 내 차 시세 조회하러 가기!

 

내 차 팔기 & 중고차 팔기

내 차 팔기

 

시세 조회 뿐만 아니라, 차량 판매까지 가능합니다. 실제로도 판매가 많이 이루어지는 방법이고, 차량을 등록하면, 경매가 붙어서 경매가 끝난 후, 가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 시세를 미리 알아두어야 중고차 판매를 하거나 구매를 할 때, 손해보지 않고 판매 혹은 구매를 하실 수 있으니, 평균적인 시세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B 차차차의 경우, 비교 견적으로 평균 130만 원이 추가 이득을 보실 수 있고, 수수료까지 무료라고 하니, 중고차를 판매하실 생각이시라면, 중고차 앱을 이용해 경매에 붙여 적절한 가격으로 판매하셔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차량 정보가 정확해야 실거래 시, 서로 좋은 거래를 마칠 수 있으니, 적정 가격과 차량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 키보드 위 고양이 ' 인기 포스팅
 

자동차 환급금 조회 방법 안내 페이지

자동차 환급금은 신차나 중고차 등 자동차를 등록할 때, 지역개발 채권을 의무적으로 매입해야 하는데, 지역개발 채권을 자동차와 함께 구매 후, 5년에서 7년이 지나면 자동차 환급금 조회를 통

noorealslow.tistory.com

■ 자동차 환급금 조회하기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그냥 인터넷에 접속해서 설치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이메일만으로도 모든 가입이 완료되는 완벽한 접근성. 이래도 간편한 웹 게임을 안하시겠습니까? 최대한 간단하게 짬나는 시간마다 즐

noorealslow.tistory.com

■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SK엔카보다 K카가 신뢰도가 높은 이유

중고차 매매 사이트의 쌍두마차인 SK엔카와 K카,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들인데, 신뢰도면에선 K카가 더 높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포스

noorealslow.tistory.com

■ 중고차 매매 사이트 비교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