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차량의 명의자와 차량 번호만 알고 있다면, PC나 모바일에서 내 차 시세를 손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헤이딜러부터 신한 마이카, 첫 차, 삼성카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내 차 시세를 빠르고 간단하게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내 차 시세 조회를 통해, 현재 갖고 있는 차량의 시세를 확인하고, 차량의 가격 정보는 중고차 구매 및 판매에 큰 도움이 되므로, 내 차 시세나 중고차 시세가 궁금하다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내 차 시세 조회하기

 

자동차 시세는 차량의 연식 및 주행거리를 크게 반영하므로, 차량 번호판만으로도 어느 정도 시세 파악이 가능합니다. 시세 조회는 각 플랫폼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한 곳에서만 내 차 시세를 조회하는 것보단 여러 곳에서 시세 조회를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편리한 내 차 시세 조회 사이트는 신한 마이카 페이지로 웹에서 명의자와 차량 번호만 있으면 간단한 정보를 통해 즉시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이딜러나 첫 차의 경우, 조금 더 세세한 부분을 적어서 내 차 시세를 조회해주기 때문에, 연식과 주행거리는 물론이고 특이사항까지 포함된 시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사고와 특이사항이 없다면 신한 마이카에서 본 시세가 비슷할 것이고, 사고 이력이나 특이사항이 있다면 헤이딜러나 첫 차에서 조회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 차 시세 조회하기

 

최근에는 중고차를 직접 판매하는 경우도 많이 생겨서 차량 시세 조회를 통해 정보를 많이 알아둬야 적당한 가격에 빠르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거래에서 최소한의 시세 정보도 없다면, 터무니없는 가격에 중고차를 구매하게 되거나, 허위매물에 속아 더 큰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중고차 거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고차 매매 사이트 추천 및 중고차 구매 전 꼭 읽어보세요!

 

또한, 자동차를 구매하게 되면 보험가입이 필수인데, 자동차 보험료 견적을 비교하는 방법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만기가 다가온다면 필독!

 

' 읽으면 도움이 되는 ' 관련 포스팅
 

내 차 시세 조회 헤이딜러로 손쉽게 조회 가능!

중고차 플랫폼이 활발해지면서, KB 차차차와 같이 직접 중고차를 판매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현재 자신이 갖고 있는 차량의 시세를 정확히 파악해야 좋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죠. 이

noorealslow.tistory.com

■ 헤이딜러로 내 차 시세 조회하기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그냥 인터넷에 접속해서 설치없이, 무설치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이메일만으로도 모든 가입이 완료되는 완벽한 접근성. 이래도 간편한 웹 게임을 안하시겠습니까? 최대한 간단하게 짬나는

noorealslow.tistory.com

■ 심심할 때 간단한 무설치 웹게임 6가지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광고 속 그 게임이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광고만 보고선 게임의 장르를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noorealslow.tistory.com

■ 히어로 워즈 플레이하기!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