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중고차 플랫폼이 활발해지면서, KB 차차차와 같이 직접 중고차를 판매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현재 자신이 갖고 있는 차량의 시세를 정확히 파악해야 좋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죠. 이 때 헤이딜러를 이용하면 차량정보부터 내 차 정보부터 시세까지 손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 차 시세 조회 헤이딜러

■ 목 차
1. 헤이딜러란?
2. 헤이딜러로 내 차 시세 조회하기
3. 그 외 중고차 시세 조회하는 방법

1. 헤이딜러란?

헤이딜러는 소유하고 있는 중고차를 판매할 때, 차량번호만으로 차량정보와 시세를 알 수 있는 모바일 앱입니다. UI가 깔끔하며, 중고차 판매를 위한 모바일 앱이기 때문에 내 차 시세와 차량 정보만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 판매할 때, 차량 시세 정보는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데, 비슷한 차량의 시세를 알려주고, 주행거리부터 사고이력 등 다양한 정보가 차량번호만으로 조회가 되니, 손쉽게 내 차 시세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타 중고차 시세 조회 페이지보다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내 차 팔기에 관심이 있다면 꼭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헤이딜러 내 차 시세 조회하기

헤이딜러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약관 동의와 동시에 차량번호를 적어 시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단, 차량번호와 차량 명의자가 일치해야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량번호와 명의자를 적으면 바로 내 차의 예상 시세를 조회할 수 있는데, 비슷한 차량들의 시세도 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헤이딜러 봇과 채팅으로 자세한 내용을 입력하면 중고차 딜러들에게 각각 정보가 전달되어, 내 차 팔기까지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은 값에 중고차를 팔고 싶다면 헤이딜러를 이용해 보세요!

3. 그 외 중고차 시세 조회하는 방법

 

내 차 시세 조회나 중고차 시세 조회하는 방법을 모았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고차 시세 조회 누구나 손쉽게 조회 가능!

 

▶ 내 차 시세 조회하기, 중고차 시세 조회하기

 

▶ 중고차 매매 사이트 Best 3 비교해보기

 

 

' 읽으면 도움이 되는 ' 관련 포스팅
 

연금복권 720 당첨번호 QR코드 확인 방법

연금복권 720 당첨번호 QR코드 확인 방법 연금복권 720은 매주 목요일 7시 5분에 추첨되는 복권입니다. 그런데, 스마트폰만 있다면, QR 코드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당첨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금

noorealslow.tistory.com

■ 연금복권 720+ 당첨번호 확인방법

 

심심할 때 간단하게 즐길 웹 게임 6가지

그냥 인터넷에 접속해서 설치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이메일만으로도 모든 가입이 완료되는 완벽한 접근성. 이래도 간편한 웹 게임을 안하시겠습니까? 최대한 간단하게 짬나는 시간마다 즐

noorealslow.tistory.com

■ 심심할 때 간단한 무설치 웹게임 6가지!

 

가장 많이 당첨된 로또 당첨번호 알아보기

일주일에 한 번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또 복권은 1등 당첨 시,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1등 당첨을 위해, 당첨 지역도 찾아보고, 당첨 번호도 분석하

noorealslow.tistory.com

■ 가장 많이 당첨된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기!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