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개인회생 중이라면 대출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일반적인 신용대출은 어렵겠지만, 개인회생 전용 대출이 있으니 개인회생 중이나 채무조정 상환 중, 대출을 받아야 하신다면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개인회생 중 받을 수 있는 대출은 금리가 매우 높거나 제대로 된 금융사가 아니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성실상환자라는 명목으로 일정 조건을 만족해야 하지만, 연 4% 이내라는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 중이라면, 12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였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했다면 조건이 적합하고, 채무조정의 경우, 개월 수마다 대출 한도는 다르지만, 최소 200만 원부터 최대 1,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 5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방법으로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자 대출

 

 

대출의 지원 용도는 생활안정자금, 고금리차환자금, 시설개선자금, 운영자금, 학자금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학자금의 경우, 가장 낮은 금리인 연 2%의 대출을 받으실 수 있지만, 다른 용도의 경우 연 4% 이내의 금리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대출 조건은 채무조정 후, 얼마나 상환하였는지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성실상환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실행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상환 기간에 따라 대출 한도가 결정됩니다.

 

대출한도 상환방식
채무조정 6 ~ 8개월 상환 최대 200만원 이내 최대 5년이내 원리금균등분할
채무조정 9 ~ 11개월 상환 최대 300만원 이내
채무조정 12 ~ 23개월 상환 최대 1,000만원 이내
채무조정 24개월 이상 상환 최대 1,500만원 이내

 

300만원 이상 대출을 받으려면, 자금용도증빙을 통해야만 대출이 실행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조건에 만족하고, 소액이라도 필요하다면 성실상환자 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소득이나 상환여력이 부족하거나,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혹은 보유재산이 과다한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및 채무조정 시 대출 상품은 굉장히 많은 대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대출 상품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실상환자 대출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고, 직접 지부에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인터넷 신청이 가능한데, 지부에 방문하여 신청하려면 미리 사전 방문 예약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읽으면 도움이 되는 ' 관련 포스팅
 

저축은행 대출 금리 비교하는 꿀팁!

낮은 금리의 저축은행 대출을 찾고 계신다면, 굳이 하나하나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 앱 하나로도 신청 가능한 대출 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신이 신청 가능

noorealslow.tistory.com

■ 저축은행 대출 금리 비교하는 꿀팁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히어로 워즈 (Hero Wars) 플레이하기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광고 속 그 게임이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광고만 보고선 게임의 장르를 파악하기 힘들 정도로

noorealslow.tistory.com

■ 히어로워즈 플레이하기

 

내 차 시세 조회 헤이딜러로 손쉽게 조회 가능!

중고차 플랫폼이 활발해지면서, KB 차차차와 같이 직접 중고차를 판매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현재 자신이 갖고 있는 차량의 시세를 정확히 파악해야 좋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죠. 이

noorealslow.tistory.com

■ 내 차 시세 조회 헤이딜러로 손쉽게 조회 가능!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