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at / 키보드 위 고양이

세계 최초로 온열 면도기인 '질레트 히티드 레이저'입니다.

 

질레트 히티드 레이저는 질레트만의 특수한 온열 기능으로 세계 최로 온열 면도기인 '질레트 히티드 레이저'를 프리미엄을 붙여 판매중입니다.

 

질레트의 경우 절삭력이 좋다는 것과 브랜드의 가치로 판매량이 좋았었는데, 대신 면도날이 매우 고가였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후에 출시된 가성비 면도기인 와이즐리 면도기가 SNS에서 한창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도 구독이라는 시스템으로 저렴하게 면도날을 판매중인데, 사실상 가격적으로 정말 메리트가 있는 면도기입니다.

 

그런데 질레트는 면도날의 가격을 조정하기보단 프리미엄을 붙여 더 좋고, 비싼 면도기를 출시했는데, 그것이 바로 '질레트 히티드 레이저'입니다.

질레트 공식몰에서 약 25만원으로 스타터 키트를 판매중입니다. 스타터 키트에는 질레트 히티드 면도기와 전용 면도날 2입, 스마트 플러그와 자석식 충전 거치대를 포함한 제품입니다.

 

피부에 면도날이 닿기 직전 온열 기능을 하는 온열바에서 나오는 따뜻함으로 피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더욱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게 한다고 합니다. 바버샵에서 면도하는 듯한 느낌을 내주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전동 면도기와 같이 전원 버튼으로 온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열이 올라오는 시간이 꽤나 짧아서 금방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점은 바쁜 아침에도 빠르게 사용하기 좋은 점이라고 봅니다.

면도기 자체는 플렉스 볼과 비슷한 플렉스 디스크로 좌우로 움직이기 때문에 얼굴 굴곡에 맞춰 면도가 가능하고, 온열 바도 피부에 제대로 밀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충전식이지만, 100% 방수 제품으로 샤워 중에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통 습식 면도는 샤워하거나 세안 중 하기 때문에 방수는 필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충전 방식은 질레트 히티드 레이저를 무선 충전으로 충전 독에 올려놓는 방식이며, 완충까지는 약 6시간이 소요되고, 완충한 상태에서 6회 정도 면도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까 언급했던 '바버샵'에서 수염 부위를 스팀 타올로 피부 온도를 높여주는 것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로, 수염 부위의 피부 온도를 높여주면, 훨씬 깔끔한 면도와 자극이 줄어들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이나 면도기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질레트 히티드 면도기를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장점을 모아보면 프리미엄을 붙일만한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금액적으로 걱정된다면, 와이즐리나 쉬크 등 조금 더 저렴한 면도기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